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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무난함의 미덕, 기아자 좋구만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9. 19:4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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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그대로 국민차로 불리는 부류의 차량을 보면 기아 K5등의 중형 세단이다.적당한 가격대가 가장 큰 포인트가 될 수도 있지만 올라운드용 차량으로 대부분의 상황에서 큰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중차기에 많은 분들이 구입하셔서 그런 타이틀이 붙으실 것 같습니다.그런 국민차라 할 만한 기아(더 뉴 K5를 시승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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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한세대 K5가 등장했을 때는 스포티함이 적절하게 허용되고 기존의 로체와 다른 다른 세련된 것이 그도우크그도우크된 모습으로 정 말로에 놀라곤 했습니다.그 한세대의 모습이 아직 남아 있는 더 뉴 20일 8K5는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서 최근의 모습이 되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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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더 뉴 K5는 모델의 단 하나의 이야기에 이미 있던 MX와 SX모델의 디자인의 차별화를 단 한가지 모델로 듀얼 디자인이 적용되 옷슴니다.기존의 K5보다 형 그프잉 K7의 요소가 반영된 듯한데 꽃보다 남자였다 마스크 리오 그릴과 부르는 K7에 적용되던 세로 바 형태의 그릴이 적용되 옷슴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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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가로형 LED 데이라이트 외에도 저녁 시인성이 좋았던 풀 LED 헤드램프는 비주얼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우수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초정 트림 이상으로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지만, 추천하는 옵션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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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대표적인 중형 차 답게 더 뉴 K5의 크기는 꽤 적당한 편입니다.길이 4,855mm폭:하나, 860mm전고:한개, 465mm츄크고:2,805mm공차 중량:한개, 475kg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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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하나 8인치의 젖빛의 크롬이 도포된 스퍼터링 휠은 적당히 경쾌하면서도 고급감을 느낄 수 있어 타이어 크기는 235/45R하나 8이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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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.0터보 모델이 발매하지 않거나 뉴 K5에는 듀얼 머플러가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.머플러 부분만 뺀다면 시원하고 기존에 비해서 더 고급으로 된 K5, 페이스 리프트의 후면의 변이가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것 같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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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블랙 컬러의 하이그로시 소재 디퓨저를 적용하여 스포티함을 높이고 크롬 포인트로 바디 안정감이 더욱 높아집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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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LED로 매우 깔끔하고 기존 기어가 추구했던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LED 테일램프 디자인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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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더 뉴 K5의 실내는 기존 모델과 비교하면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 이과전의 장비 옵션이 많이 포함됐습니다.K5이상의 준대형급 차량에서만 사용할 수 있던 고속 도로 주행 보조 기능(HDA)과 전방 충돌 방지와 보조금(FCA)차선 인식 핸들 조향 기능은 반 자율 주행이 가능한 옵션이다에 더 기뻤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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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고급감과 스포티함이 적절하게 적용된 더 뉴 K5의 실내는 3스포크 타입의 스티어링 휠은 그립감도 적합하고, 비주얼적인 부분에서도 만족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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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간 거주성은 더 뉴 K5의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슴니다.공간적인 부분에서 운전석과 조수석, 2열 시트까지 전체의 풍요를 느낄 수 있지만 안전의 질감이나 재질도 이 정도면 정 이야기 우오느다의 소견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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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계기판은 중앙 컬러 LCD가 적용되어 최신 기아차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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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LKA라고 불리는 차선 인식 핸들 자동 조향 기능 버튼도 적절한 위치에 있어, 주행 중에도 사용하기 쉬웠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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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옆으로 뻗은 디자인 때문에 약간 작게 느껴졌던 디스플레이는 인터페이스도 간단하고 기아날로를 타고 있는 저에게는 제 차에 타고 있는 것 같은 편안한 조작이 가능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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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인포테인먼트와 공조기 버튼의 구성이 상당히 깨끗합니다.또 내가 타고 있다 BMW 3시리즈의 것과 비슷하다 느꼈지만, 수평적으로 적절한 위치에 단추가 위치하고 매우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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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스마트폰 무선 충전이 옵션으로 추가되어 쉽게 잭을 꽂지 않고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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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깔끔하고 무장이 된 그립감이 좋은 기어 레버 주변 부분은 재질에 있어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으며 버튼의 위치도 적절하고 감정에 들어갔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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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브레이크 한번 밟으면 유지시키는 오토 홀드와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도 적용되고 한 츄은도 편하게 더 뉴 K5를 즐길 수 있는 옷슴니다.시승 차는 진짜 풀 옵션에 해당하는 차량인데 통풍 시트에서 360번 서라운드 뷰까지 적용되고 있는 슴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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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더 뉴 K5가 많은 분들에 선택되는 이유 중 1프지앙 아인 2열 시트의 광대한 공간은 동급의 수입 차와 비교하면 가장 큰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.BMW 5시리즈 나쁘지 않고 E클래스보다 더 넓은 공간으로서 광대하면서도 편안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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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수동이지만, 커튼도 존재하고 틴 틴이 되지 않았던 시승 차로 2열 시트 동승객 프라이 버스를 조금은 보호할 수 있는 옷슴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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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쵸쯔욜 조수석 시트는 워크인 스위치로 2열 시트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며 운전석을 나의 시트 포지션에 맛츄오느와쯔 소리에도 2열 시트 공간은 매우 풍부한 것이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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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가끔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키 스루도 존재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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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트렁크 공간 또 K5급 차량에서 비교가 안 될 만큼 넓습니다.국산 중형 세단의 넓은 실내를 뽑아내는 것을 보면, 정 스토리에 감탄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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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디자인이 다소 안정적인 느낌에 페이스 리프트 된 더 뉴 K5는 큰 상처를 취하지 않을 정도로 기본에 충실하고 가격대로 너무 너무 훌륭한 모습을 보일 옷슴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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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직렬 4기통 CVVL 1,999cc엔진에서 최고 163마력과 20.0kg.m의 토크를 갖고 있는 더 뉴 K5자동 6단 변속기로 공식 연비는 11.6km/L이프니다니다.시승 차는 기본 가격 2,985만원으로, 선루프와 내비게이션, 서라운드 뷰가 옵션으로 선택되어 총 3,260만원의 가격인 K5였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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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.0직렬 4기통 CVVL엔진의 가속감은 쵸쯔 선에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파격적인 속도감을 느끼기에는 그만큼의 컨셉도 없어 적당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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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과거 MDPS가 적용된 차량의 스티어링 휠 감도가 다소 아쉬웠다면 더 뉴 K5의 스티어링 휠 감도는 상품성 개선을 통해서 크게 불만 불평을 가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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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마일드함에 중점을 둔 세단이기 때문에 서스펜션의 반응이나 승차감은 매우 부드럽고 운전자에게 불안감을 느끼지 않는 마일드함이기 때문에 많은 타깃 고객층을 끌어안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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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주차 시 더욱 더 편했던 부분은 360번 서라운드 뷰가 옵션으로 적용되었기 때문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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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모든 드라이브를 통해 친환경과 운동, 운전자에게 주행연습을 통해 반응하는 스마트 모두는 시승기간 내내 선택되었을 정도였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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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동조타보조기능을 시승기간 고속도로에서 많이 사용했지만 인식률이 만족스러운 수준이어서 불편한 정세는 없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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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식 연비인 것에.6km/L에 비하면 조금은 줄어든 수치를 기록한 버린 고속 도로에서 고속 주행이 중심이었던 시승을 소견다고 납득이 된 연비 수치가 기록되 옷슴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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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무난함이 꽉은 모든 부분에서 소소한 만족을 느끼게 된 기아 더 이상 뉴 K5, 페이스 리프트는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것이며, K52.0외에도 2.0 LPI, 1.7디젤 그 때문에 약 간의 더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한 1.6 T-GDI모델이 존재하며 각 상황에 맞추어 기아 K5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.무난하다는 이에키이그와잉프게 나루 1도 모르지만, 원만하게 만족감을 느낄 수 있고 이 한 결점을 굳이 언급되지 않은 데 따른 뉴 K5의 시승은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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